Mission Statement

TRAINING in the PROPHETIC through TEACHING, IMPARTING and DELIVERING the NOW WORD of the LORD.
markv@pem.org.za

Thursday, September 2, 2010

지금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

신명기 4: 39 – 그런즉 너는 오늘날 상천하지에 오직 여호와는 하나님이시요 다른 신이 없는 줄을 알아 명심하고 (NIV)

지금 주시는 말씀: 나외에 다른 어떤것도 너의 삶에 없을것이며 내가 너의 하나님이 될것이라. 내가 너를 시기하기 까지 사랑한다. 내가 너를 위하여 메마른 땅에 나를 생수처럼 쏟아주었다. 나의 말들이 너의 안에서 자라나게 하여 열매 맺게 한것도 나 여호와 임이니라. 나는 생명을 주며 나의 말을 너의 삶가운데 드러나게 할것이다. 너는 움츠러 들지 말며 넘어지지 말지어다. 나는 나의 자애를 그리고 나의 긍휼을 지연시키지 않을것이다. 나는 나의 자애를 너에게 보여줄것이며 내가 너를 시험과 유혹으로부터 보호하여 줄것이다. 내가 너를 향하여 가지고 있는 계획들이 너무나도 많다 오늘날 나에게로 와서 나의 안에 거하라. 너의 마음을 자세히 바라보고 나를 보아라, 나는 너의 공급자이며 내가 너의 하나님이라는 것을 너의 모든 주위에서 보이리라.
당신을 위한 나의 기도: 주 여호와 하나님, 당신외에는 그 누구도 없습니다. 당신이 부끄럽지 않습니다. 당신께서 주 여호와 하나님이심을 선포합니다. 우리의 삶가운데 계심을 우리가 인정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하는 모든 것들 가운데 당신을 생각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당신의 자녀를 위하여 부르짖습니다. 오셔서 그들의 하루를 구원하여 주소서. 주 여호와 하나님 오셔서 당신의 말씀으로 그들가운데 나타나시어 당신께서 모든만물의 하나님이시며 당신외에는 아무것도 없음을 보이소서. 아버지께서 폭풍가운데 그들의 피난처이시며 평화이십니다. 아버지께서는 부활이시며 생명이십니다. 아버지 안에서 그들의 삶과 그들이 하는 모든 것들을 통하여서 아버지께서 높임을 받으실 것입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당신을 위하여 기도하십시오: 주 여호와 하나님. 제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당신을 부릅니다. 당신이 하나님이시며 모든 만물의 창조주이십니다. 당신만이 하나님이시며 다른이는 없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당신이 나의 하나님이시며 제가 당신을 신뢰합니다.
아버지를 사랑합니다 그리고 나의 전부를 드립니다. 주 여호와 하나님 지금 오셔서 나의 하루를 구원하여 주소서. 오늘을 아버지께 바칩니다 그리고 저의 전부를 드립니다. 저의 삶을 드립니다. 저의 존재의 모든것들을 바칩니다. 내가 바치고 싶은 부분만 드리는 것이 아니라, 나의 전부를 드립니다. 나의 꿈과 갈망들도 모두 주님앞에 바칩니다. 나의 과거를 드리며, 나의 현재와 그리고 나의 미래를 당신께 바칩니다. 나의 삶과 운명에 대한 모든 것들을 간섭하여 주시길 원합니다. 주 여호와 하나님, 우주의 창조주 이시며 나의 영혼의 사랑이시어, 오셔서 나에게 긍휼을 베풀어 주옵소서. 신실하시고 크신 주 여호와 하나님 주와 같은 분은 없으시며 당신이 나를 사랑하십니다. 나는 당신이 하시는 모든 것을 바라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아버지를 사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