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Statement

TRAINING in the PROPHETIC through TEACHING, IMPARTING and DELIVERING the NOW WORD of the LORD.
markv@pem.org.za

Saturday, January 25, 2014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 하심을 기억하여야 할찌니라’.

사도행전 20:34-35 

예수의 친히 말씀하신바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 하심을 기억하여야 할찌니라’.

주는 자에게는 복이 있습니다.


세상적인 관점 나의 돈이 다 하나님의 것, 하나님의 소유임을 인정하고 그 일부를 드리는 것을 이해하기에는 아주 어려운 일이다. 하지만 성경에서 사도 바울은 주는 자와 약자를 돕는 자에게는 복이 있다고 말씀하시며 그 이유를 말해줍니다.

세상적인 관념에서 우리가 배우기로는 이익이 되지 않는 곳에 자산 투자를 하지 말며 꼭 생산이 증가되고 이익이 될만한 곳에 지분을 투자하고 지불하라고 배워왔습니다. 이와 같이 자신의 이익만을 창출하려고 하고 욕심을 부리는 탐욕은 악행을 저지르는 죄를 연상시킵니다. 우리의 사회가 돈을 우상화하게 만들어서 우리는 돈의 대한 사랑이 하나님보다 더 크고 깊게 자리 잡혀 왔습니다.

돈과 부는 영원한 기쁨과 행복을 살 수 없습니다. 진정한 행복과 기쁨은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올 수 있습니다.

주의 말씀에 따르면, 당신은 뿌린 만큼 얻게 된다고 하십니다. 그러니 오늘 열린 마음으로 비옥한 토양에 씨앗을 뿌리십시오. 하나님께서 큰 호사를 제공해 주실 것입니다.

말라기는, 하나님께 흠 없는 재물을 제단에 올려 드려야 한다고 말씀하셨으며 하나님께 드리는 재물은 나의 마음에 달려 있는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은혜 받았다고 드리는 것이 아니라 오늘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여 하나님께 드리면 그게 은혜 받고 드리는 재물이 됩니다. 말라기 3:10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너희의 온전한 십일조를 창고에 들여 나의 집에 양식이 있게 하고 그것으로 나를 시험하여 내가 하늘 문을 열고 너희에게 복을 쌓을 곳이 없도록 붓지 아니하나 보라.”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온전한 마음으로 헌금을 드리길 명하셨고 또한 온전한 십일조 헌금을 믿음으로 드리는 자들에게는 쌓을 곳이 없도록 반드시 복을 주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헌금을, 십일조를 드리지 않는 사람은 하나님의 것을 도적질한 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은 물질보다 마음이라는 것입니다. 마음이 없는 물질은 기뻐하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하나님 은혜에 감사해서 해야 합니다. 먼저 우리들의 삶을 하나님께 드려야 합니다. 우리의 삶은 주님 것입니다. 주님 것이라는 뜻은 언제든지 주님이 원하시면 주님을 위해 아낌없이 드린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놀랍고 흥미로운 일입니다.

이제 나는 이 씨앗이 나의 영혼을 키우며 나의 이해를 밝혀주며, 그분의 말씀을 더욱 더 달콤하게 느껴지며, 마음속에 쓰이고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마음을 채우는 자가 되겠습니다. 이러한 제 사랑의 마음을 아낌없이 고아와 가난한 자들을 위해 헌신할 것입니다. 저는 하나님을 온 마음과 몸과 뜻과 정성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함으로 경배할 것 이고 경배합니다. 여러분들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재물을, 헌금을 하나님께 돌리고, 하나님의 나라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를 위해 우리 모두가 다 주님께 영광을 돌립시다.

당신은 하나님의 신실 하심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진정으로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나음을 배우실 것입니다. 여러분들을 축복합니다.

부디 이 아이들을 위해 도움이 되어주세요.

후원 금은 여러분들이 사먹는 스타박스 커피 2잔과 같습니다. 그 후원금으로 우리는 닭고기 한 마리와 빵 2개를 살수 있습니다.

이는, 하루에 두 사람을 공급하고도 충분한 음식 량 입니다.

매월 아이들에게 1만원의 금액을 후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80명의 어린아이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부디 여러분들이 도움에 손길이 되어 주세요.

여러분들이 KEB 은행 계좌로 직접 입금함을 통하여 저희는 아이들에게 줄 음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KEB -외환은행

계좌 이름 - Mark Peter Visser

계좌 번호 - 620-171967-304

여러분 주저하지 마시고 도와주세요. 이 아이들은 지금 식량이 필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 현재 이 아이들에게는 탁아소와 고아원 시설/건물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시설에 대한 최종 비용은USD 30,000.00입니다. 여러분의 도움에 손길이 필요합니다.

이 오래된 건물에서 80명의 어린 아이들이 지내고 있습니다. 저희가 이 어린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건물에서 지낼 수 있도록 후원에 손길이 되어 주세요.

화장실은 외부에 있으며 건물 상태는 현저히 나쁜 상황입니다.

알아두기: 예수께서 가라사대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

여러분들이 이 아이들에게 얼마나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해주실지를 저에게 먼저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약속

매달 이 아이들을 돕기 위해 지원을 약속합니다.

1만 원
5만 원
10만 원
1백 만원 이상

여러분들의 지원이 저들의 인생을 영원히 바꿀 것입니다.

Yours in Christ
Mark Visser

Hilldene Road, Hillcrest, 3610, KZN, RSA
Tel:+27(31)7655432 Mobile:+27(0)73 336 2240

Email: mark_visser@me.com markv@pem.org.za
www.pem.org.za
Skype: pem.org.za http://propheticequippingministries.blogspot.com/

Prophetic Equipping Ministry is a registered non-profit organisation.

PBO no. 3900016272 (South Africa – Tax exemption num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