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Statement

TRAINING in the PROPHETIC through TEACHING, IMPARTING and DELIVERING the NOW WORD of the LORD.
markv@pem.org.za

Thursday, August 20, 2015

한반도에는 전쟁이 없을 것입니다.

THERE WILL BE NO WAR ON THE KOREAN PENINSULAR.
한반도에는 전쟁이 없을 것입니다.
전쟁에 대해서 듣게 될 것이지만, 여러분들은 한반도에서 전쟁이 일어나는 것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평양에 또 다른 부흥이 있을 것입니다. 대한민국 전체가 한 민족으로 서게 되며 주님을 섬기게 될 것입니다. 한국이 한 개의 국기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한국이 한 개의 애국가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한국이 한 개의 국화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한국이 한 개의 군대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북한은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남한도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왕들 중의 왕이 되신 분의 영광을 위해 사는 한 백성이 될 것입니다. 전쟁 없이 통일이 한반도에 임하게 될 것입니다. 단 한 개의 총알도 발사되지 않을 것입니다. 북한에 이는 교회는 살아있고 건강합니다. 남한에 있는 교회도 살아있고 건강합니다. 
대한민국의 교회가 내 임재 안에서 서게 되며 내가 그들을 열방들로 보내어 내 영광을 나타나게 하리라. 나는 내 영광을 다른 자들과 함께 나누지 아니하리라. 남한의 작은 마을들에서부터, 사람들이 표적들과 기적들로 일어나게 되리라. 북한의 작은 마을들로부터, 내 영광이 내 백성들의 삶을 통하여 드러나게 되리라. 북한의 교회가 일어나 미국으로 갈 것이며 그들을 회개하게 하리라. 모든 무슬림 나라들이 북한에 속한 내 교회에 임한 내 영광을 보게 되리라. 북한의 교회가 땅의 끝까지 내 영광을 보여주게 되리라. 내 영광이 잿덩이에서부터 일어날 것이며 내가 따르는 기적들과 이사들로 내 권능을 또한 보이리라. 나의 손이 미국 위에 있으며, 내가 미국 교회를 향한 내 약속을 지키리라. 내가 그 나라 전체 가운데, 북에서 남으로부터 또 서에서 동에 이르기까지 부흥의 신선한 파도를 보내리라. 내 영광이 미국 한 가운데서 분출할 것이며 내가 심판을 멈추리라. 심지어 지금일지라도, 내가 너의 조용한 장소 가운데 내 영광을 풀어내리라. 강한 바람과 같이, 내가 네 정원에 내 바람을 불게 할 것이며 내 이름을 향한 열정을 일으키리라. 내 갈망이 너를 위하여 있으며 내가 너와 함께 앉아 있기를 갈망하노라. 또한 내 마음 가운데 있는 깊은 비밀들을 너와 함께 나누기를 또한 구하노라. 나와 함께 와서 내 곁에 있으라. 무엇보다도, 네 자신을 내 임재 안에 풀어놓으라. 그리하면 내가 네 손이 행한 일들을 축복하리라. 네 가족이 분명치 못한 것에서부터 일어날 것이며, 내 영광이 네 가정 안에 안식하리라. 나는 너의 것이며 내가 나 자신을 위하여 너를 취하였노라. 아멘
THANK YOU Moen Cho for translating this for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