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Statement

TRAINING in the PROPHETIC through TEACHING, IMPARTING and DELIVERING the NOW WORD of the LORD.
markv@pem.org.za

Saturday, April 9, 2011

지금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

시편 85:12: “여호와께서 좋은 것을 주시리니 우리 땅이 농산물을 내리라.” (현대인의 성경)

지금 주시는 말씀: 하나님은 선하시며 그분의 선하심이 당신 앞에 있을것입니다. 그분의 선하심이 당신 안에 거하며 그리고 당신의 모든 삶 가운데 증가되는것을 보게 될것입니다. 겨울이 지나갔으니 가뭄도 끝났습니다. 주님께서 당신의 땅 가운데 호의를 베푸실것입니다. 주님께서 당신에게 그분의 선하심과 긍휼하심의 비를 내리실것입니다. 주님께서 당신에게 그분의 얼굴을 비추시며 그분의 평강을 주실것입니다. 주님의 긍휼하심과 진리가 함께 모이며 주님의 의로우심과 평강이 서로 입맞추었습니다. 진실로, 하나님께서 당신의 행동들을 심판하시며 그분의 긍휼하심으로 당신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실것입니다. 주님은 당신으로 인하여 열정을 가지고 계시며 당신을 갈망하십니다. 주님께서 당신의 여정가운데 미리 앞서가시고 그분의 발자국이 당신의 길이 되게 만드실것입니다. 오늘, 열심을 가지고 주님을 찾으십니오 그리고 주님께서 만지실때까지 절대로 놓치지 마십시오 그리하면 당신의 삶 가운데 주님의 호의를 보게 될것입니다.

당신을 위한 기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주 하나님을 부릅니다. 주 하나님의 자녀를 만지시고 축복해주시기를 구합니다. 주님의 말씀에 기록되기를 주님은 좋은것을 주신는 분이시며, 우리에게로 오는 모든 좋은 선물들은 주님께로부터 오는것임을 잘 압니다. 그러므로 저희가 그들의 삶 가운데 나타나게 될 모든 축복으로 인하여 미리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주의 자녀들 위에 부어질 축복과 번성함을 보게 될것으로 인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주의 자녀를 의의 길로 인도하여 주시며 주님 앞에 거룩함으로 걸어갈수 있도록 역사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아버지, 그들의 삶 가운데 주님의 임재를 갈망함이 더욱 증가될것을 기도하며 그들이 주님앞에 예배드리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자신을 위한 기도: 하나님 아버지, 저에게 증가시켜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것을 믿음으로 받으며 더 나타나게 될 증가로 인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제가 주님을 예배하며 송축하는것은 주님께서 저의 발걸음을 의의길로 인도하실것을 알기때문입니다. 제가 주님앞에 거룩하게 되며 나를 산 제사로 드릴것입니다. 주님께서 증가시켜 주신것들을 모두 주님께 가져옵니다 그리고 저의 예배의 징표로 주님께 가져옵니다. 주님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제게 머뭅니다. 주님의 거룩하신 이름을 송축하며 선하신 주님을 경배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그리스도 안에서,

마크,캐런 비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