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Statement

TRAINING in the PROPHETIC through TEACHING, IMPARTING and DELIVERING the NOW WORD of the LORD.
markv@pem.org.za

Sunday, January 9, 2011

지금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

시편 60:12 “우리가 하나님을 의지하고 용감하게 행하리니 그는 우리의 대적을 밟으실 이심이로다”

고린도전서 15:57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니”

지금 주시는 말씀: 내가 너를 넘어 뜨리려 하고 너의 영혼을 노예로 만들려고 하는 원수를 초월하고 극복 할수 있는 능력을 내게 주었다. 너에게 뱀과 전갈의 머리를 밟아 그 위의 설수 있도록 승리를 내게 주었다. 너는 두려워 말라. 원수의 계획과 온갖 사기들은 너를 향해 권세를 행할수 없다. 나의 안에 거하라 그리하면 내가 너에게 원수들을 밟아 뭉갤수 있는 전략들을 줄것이다. 내가 너에게 승리의 길들을 보여주며 너를 안전한 곳으로 인도하여 낼 것이다. 아주 어두운 곳에서도 나는 너의 빛이 되어 줄것이다. 나의 안에서 기뻐하라 그리하면 내가 너로 인해 기뻐하며 너는 승리를 얻게 될것이다.”

당신을 위한 우리 기도: 하나님 아버지, 지금 이순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당신을 구합니다. 주님의 말씀은 실패하시지도 거짓을 말하시지도 않으십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승리를 주실 것으로 인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를 드립니다. 주의 자녀가 용감하게 원수를 밟아 그들의 발 아래 두게 하심으로 인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원수가 그들을 노예로 붙잡지 못할것이며 구속하지도 못할것입니다. 주님의 말씀을 의지하여 주님의 자녀에게 승리를 선포합니다 그리고 주의 자녀에게 기쁨의 영을 부어주심으로 인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아멘.

자신을 위하여 기도하세요: 하나님 아버지, 당신의 긍휼을 구합니다. 주 하나님의 도우심이 없이는 승리의 길을 걸어갈 권세가 제게 없습니다. 주 하나님 과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할때에 저는 극복하는 자이며 능력주시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제가 모든것을 할수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당신을 통하여서, 당신의 말씀을 의지하여 나아갈때에 나를 짓누르려 하는 원수를 용감하게 이겨 승리할수 있습니다. 바로 오늘, 나로 하여금 극복할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찬양을 올려 드릴것을 선택합니다. 주님을 송축하며 저의 모든 경배를 드립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