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립보서 3: 7 “그러나 무엇이든지 내게 유익하던 것을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다 해로 여길뿐더러”
주님이 무엇보다 소중하지 않다면, 주님은 아무가치가 없는분이다. (성 어거스틴)
성경은 말하기를 당신의 보물이 있는 그 곳에 당신의 마음도 있다고 했습니다.
당신의 보물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마음속에 가장 소중하게 담아두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만약, 당신의 세계가 무너져 버린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제 생각으로는 우리 가운데 흔들리지 않는다거나 아니면 하나님께 울부짖으며 “주님 왜 저입니까, 제가 무엇을 했길래 이런 대가를 치뤄야 합니까?” 라고 하지 않을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을것 같습니다. 당신에게 유일한 한 소망되시며, 보험이시고 그리고 보장이 되어 주실분이 계십니다. 그분은 당신안에 거하시는 소망과 영광의 그리스도 이십니다.
오직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지주가 되게 하십시오. 당신의 소망을 주님께 두고 당신의 생각들을 오직 그분안에 거하게 하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에게 당부하는 것은 우리는 말과 병거들의 능력을 의존하지 말것이며 사람에게 소망을 두어도 안된다고 하십니다. 우리는 그리스도께 소망을 두어야 하는 부르심을 입은 자들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우선순위를 다시 재점검 해 보아야 합니다. 우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고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우리에게 더하시겠다고 하신 주님의 말씀에 부르심을 입은 자들입니다. (마태복음 6:33)
당신을 위한 우리의 기도: 하나님 아버지, 당신앞에 오늘 나아옵니다. 주 하나님 오셔서 당신의 영광을 내려주소서 당신의 임재를 주의 자녀들의 삶 가운데 내려주소서. 아버지 오셔서 이들의 상황들을 구원하여 주소서. 주님 오셔서 이들의 하루를 구원하여 주소서. 우리가 기도합니다 주의 자녀들의 삶 가운데 그리스도를 무엇보다도 소중하게 여겨서 이들을 통하여 주님께서는 이들의 구세주로서 높임을 받으시옵소서.
주 하나님, “그러나 무엇이든지 내게 유익하던 것을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다 해로 여길뿐더러”, 라고 고백했던 사도 바울처럼 제가 주님께 오늘 구하는 것은 주의 자녀들이 그 어느것도 주님보다 소중히 여기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오직 주님만이 거룩하시며 오직 주님만이 모든 영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십니다. 당신의 자녀들을 오늘 만져주셔서 주님의 얼굴이 주의 자녀들의 온 삶 가운데 빛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자신을 위하여 기도하세요: 주 하나님, 예수님의 이름으로 당신을 구합니다. 저의 삶과 제가 행하는 모든것들 가운데 오직 주님만을 소중히 여기며 우선시 할것을 선택합니다. 이제껏 무엇이든지 내게 유익하였던 그 모든것들을 그리스도를 위하여 다 해로 여길 것을 선포합니다. 나의 사업도 주님께 순복합니다 그리고 저의 손으로 행하여졌던 모든 것들을 내려놓습니다. 주님께 나의 꿈과 계획들을 올려 드리며 제가 행하는 모든것들 그리고 저의 입술의 고백들이 모두 주님을 예배할것을 선택합니다. 나의 하나님 같은 분은 없습니다. 오직 주 하나님만이 나의 입술의 모든 영광과 찬양을 받으실 것입니다. 나의 상급과 보물은 주님안에 있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그리스도 안에서
마크 과 캐런 비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