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Statement

TRAINING in the PROPHETIC through TEACHING, IMPARTING and DELIVERING the NOW WORD of the LORD.
markv@pem.org.za

Thursday, August 20, 2015

THE NOW WORD

Psalm 11:3 “What can an honest person do when everything crumbles?"
시편 11:3 “기초들이 무너지면 의로운 자들이 무엇을 할 수 있으리요?”
지금 주시는 말씀: 삶에 관한 모든 것은 위치와 비전에 대한 것입니다. 하나님께 가까이 다가가십시오. 그러면 그분께서 당신을 가까이 할 것입니다. 전능하신 분의 그늘 밑에 거하시고 굳건한 반석 되신 그리스도 위에 서십시오. 모든 것이 여러분 주위에서 흔들리고 삶이 마치 무너져 내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들 때에도, 이 사실을 아십시오! 여러분 안에서 선한 일을 시작하신 그분은, 신실하셔서 그 일을 끝내시는 분이십니다. 와서 그분을 가까이 하십시오. 지금 당장 주님을 예배하시고 하나님 앞에서 바른 위치를 찾으십시오. 주님께서 여러분들을 회복시키실 것입니다. 당신을 치유하시며 비전을 주십니다.
당신을 위한 나의 기도: 아버지 하나님, 오늘 내가 당신을 부릅니다. 당신께 속한 자녀의 발을 강하게 하십시오. 그들의 발이 미끄러지지 않을 것을 기도합니다. 이 시간 그들 가운데 보호를 말하며 그들에게 천사를 풀어주실 것을 주 하나님 당신께 구합니다. 주 하나님 천국이 임하게 하시고 당신의 영광이 오늘 그들 안에서와 그들을 통하여 보이게 하십시오. 주 하나님 오셔서 당신의 자녀를 당신의 임재 안에서 세우십시오. 지금 예수님의 이름으로 당신의 자녀 가운데 평강을 말하며 힘을 선포합니다. 아멘
스스로를 향하여 다음과 같이 기도 하십시오: 아버지 하나님, 내가 지금 당신의 긍휼을 구합니다. 큰 소리로 외쳐 당신의 긍휼을 구합니다. 내가 당신께 가까이 나아가며 당신께 초점을 맞추기로 선택합니다. 내가 스스로의 위치를 당신의 임재 가운데 둡니다. 내가 느끼는 것과 경험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내가 경외함과 예배함으로 당신께 나아가, 당신의 이름을 높이며 송축합니다. 내가 내 위치를 당신의 임재 안에 두며 어떤 것도 흔들리지 않을 것으로 인해 당신을 신뢰합니다. 모든 참된 것은 남아있게 하시고 주 하나님 당신을 귀중히 여기지 아니하는 모든 것은 제거되게 하십시오. 오늘 나를 보호하시고 나를 당신의 임재 안에서 세우십시오. 당신의 임재는 그 어떤 것도 흔들리지 않은 기초입니다. 아멘
THANK YOU Moen Jonathan Cho for translating this for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