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Statement

TRAINING in the PROPHETIC through TEACHING, IMPARTING and DELIVERING the NOW WORD of the LORD.
markv@pem.org.za

Sunday, January 9, 2011

지금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

이사야 43:10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


지금 주시는 말씀: 이제, 이 계절에, 이 시간에, 내가 너에게로 와 닫혀 있던 것들을 열어 줄것이다. 내가 너의 눈을 열어 보게 할것이고 풍부하게 흐르는 빗소리를 듣게 하여 줄것이다. 네가 이 모든 것들을 감지하게 될것이다. 너는 조금도 망설이지 말고 뒤로 물러서지도 말아라. 나는 네가 믿음으로 나아가 새로운 것들을 맞이하기를 원한다. 나의 말을 네 가슴에 두었고 죄로 인하여 너는 나를 맞서지 않을것이다. 이제 일어나 믿음으로 걸으라 그리고 이것을 명심하라, 나는 너를 대적하기 위하여서가 아니라 너를 위하여 존재하며 나의 말들이 너에게로 그리고 너를 통하여서 흘러가게 될것이다. 내가 너를 새롭게 하며, 너를 먹일것이며, 네 주위의 있는 자들에게 네가 축복이 되게 할것이다. 내가 너의 깨어진 꿈들과 성취되지 않은 계획들이 실체가 되게 하여 줄것이다. 내가 보기에 불모지 같아 보이던 곳을 나는 번영하는 정원이 되게 바꾸어 줄것이다. 내가 너의 정원으로 들어가 인사하며 너의 손으로 수고한 모든것들에게 생기를 부어주며 너를 축복된 사람으로 만들어 줄것이다.

당신을 위한 우리의 기도: 하나님 아버지, 오늘 당신께 나아옵니다 그리고 당신의 자녀를 만져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당신의 자녀들의 눈을 만져 주옵소서. 주 하나님 오셔서 마른 땅을 치유하셔서 수확이 많케 하옵소서. 제가 지금 주님의 말씀을 주의 자녀의 삶 가운데 말 하는것은 ‘눈을 들어 주 여호와께서 너를 위하여 행하신 것들을 보라. 주님이 너를 위하여 행하시는 새 일들을 보라. 하나님께서 너를 위하여 이미 행하신 일들을 볼수 있고 감지할수 있도록 분별 할수 있을 것에 대하여 말하노라.’ 하나님 아버지, 오늘 주님의 자녀를 복주시어 이들이 새로운 계절의 삶 가운데로 걸어갈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주의 자녀가 주님의 축복과 호의 가운데로 걸어갈수 있는 인도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당신을 위하여 기도하세요: 하나님 아버지, 오늘 주님께서 저를 만져주시기를 구합니다. 저의 눈을 만져주셔서 비전을 회복 시켜 주옵소서. 저의 흐릿한 감각들이 주님의 선하심을 바라볼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주님께서 저를 위하여 행하시는 일들을 제가 감지 하며 믿을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저의 믿음 없음을 용서하여 주시고 지금 오셔서 저를 만지시어 저의 마음을 새롭게 하옵소서. 아버지의 생명의 말씀을 제 삶 가운데 말하며 저의 상황 들이 다른 이들에게 증명 하게 될것은, “내가 주님의 자녀이기 때문에 복을 받았고 미래의 나의 모습이 현재의 나의 모습보다 훨씬 좋을것입니다. 나는 오래된 겉옷을 벋고 주님이 주시는 새 옷을 입습니다. 나는 나의 운명 가운데로 들어가며 나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축복 가운데로 걸어갈것입니다. 오늘 하나님의 축복을 받으며 나의 모든 발걸음 가운데 주님만을 따를것을 선택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님 안에서,

마크 와 캐런 비써